‘영국 신사’하면 떠오르는 윙팁 구두
미국 구두는 캐주얼, 이탈리아 구두는 드레시, 영국 구두는 클래식의 대명사입니다.
‘미국 신사’ 라는 말은 어색해도 ‘영국 신사’라는 말은 단박에 와닿는 이유가 다 있는 셈이죠. SKLR13 컴포르타 천연소가죽 클래식 윙팁 로퍼에 영국 클래식 감성을 듬뿍 담았습니다. 어퍼 라인을 따라 흐르는 윙팁 펀칭 디테일은 밋밋한 착장에 세련된 중후함을 더합니다.


우리, 함부로 허리 숙이지 맙시다

컴포르타 천연소가죽 클래식 윙팁 로퍼는 끈이 없는 슬립온 스타일입니다. 측면에 히든 밴딩이 적용되어 부드럽게 신고 벗을 수 있습니다. 착용 후에는 넓은 어퍼가 조임이나 이물감 없이 발등을 편안하게 감쌉니다. 살다보면 이래저래 허리 숙일 일도 많은데, 구두 신을 때만큼은 좀 당당해도 괜찮지 않겠습니까? SKLR13 컴포르타 천연소가죽 클래식 윙팁 로퍼라면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그리고 당당하게 신발장을 나설 수 있습니다.


천연 소가죽은 티가 난다, 태가 난다
굳이 티 내지 않아도 좋은 티가 납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질긴 내구성, 신으면 신을수록 발에 꼭 맞는 착용감, 천연 그대로의 자연스러운 질감까지. 특히 멋스러운 구두의 주름을 보면 천연 소가죽의 진가를 알 수 있죠. SKLR13 컴포르타 천연소가죽 클래식 윙팁 로퍼는 신경쓰지 않아도 태가 납니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이 컬러, 마치 두루치기
매일 고민하는 점심 메뉴, 두루치기 정식이면 언제나 중간은 먹고 들어갑니다. SKLR13 컴포르타 천연소가죽 클래식 윙팁 로퍼가 꼭 그렇습니다. 적당한 광택의 원톤 블랙 컬러와 태닝 작업으로 중후함이 느껴지는 투톤 브라운 컬러. 정장부터 비즈니스 캐주얼, 청바지까지 어떤 착장에도 두루두루 잘어울리고, 어떤 자리에서도 두루두루 자연스럽습니다. 오늘은 어떤 구두를 신을까, 고민될 땐 SKLR13 컴포르타 천연소가죽 클래식 윙팁 로퍼가 있습니다. 단언컨대 중간은 먹고 들어갑니다


걸음마다 경쾌한 쿠셔닝
자고로 구두란 직장인의 전투화이자 운동화입니다. 멋도 좋고 예의도 좋지만 우선 발이 편해야 합니다. SKLR13 컴포르타 천연소가죽 클래식 윙팁 로퍼에 적용된 PU 미드솔은 일반 구두창에 비해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납니다. 어퍼의 디자인은 중후하지만, 걸음걸음마다 경쾌함이 느껴질 겁니다. 이런 게 바로 반전매력 아니겠습니까?